로보링크의 제품에 이상이 있을 시, 아래의 칸을 채워 AS 신청해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AS 접수 전, 제품의 배터리를 완전히 충전해주시거나 여분의 배터리로 교체해보실 것을 권장드립니다.
이후에도 같은 문제가 발생한다면 문제되는 내용을 아래의 칸에 기재하여주세요.
접수하실 때 아래 내용과 사진이나 영상을 반드시 첨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누락 시 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1) 구매처 (본사/협력점/지사 등)
2) 제품의 주된 용도 (강의를 위해/취미/대회 참가 등)
3) 제품 관련 사전 교육을 받으셨는지 / 받았다면 어떤 형태로 받으셨는지
4) 가장 문제가 되는 제품의 증상이나 현재 겪고 있는 어려움
* 초기불량을 제외한 AS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하며, AS 중 부품 교체가 필요한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 본사에서 제품 제조업체로 AS를 위한 택배 발송 시, 최소 2주 이상의 수리기간이 소요됩니다.
* 제품을 보내주실 때
꼭 배터리 포함하여 온전한 상태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불이행 시 수리 불가)
* 2020년 8월 28일 이후 코드론1 (프로·라이트·RC)의 회로, 전기, 전자 관련 지원이 종료됩니다.
* 아래에 해당하는 제품은 AS 신청 전 반드시 확인바랍니다.
코드론 Ⅱ (스타터/프로)와 코드론 DIY
1. 보증 기간이 경과하거나 보증 범위가 아닌 경우, 기체당 점검 비용이 5,000원씩 발생합니다.
2. 비행 관련 문제인 경우 반드시 영상을 첨부해주세요.
3. 구성요소를 모두 포함한 완전한 상태의 제품으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해당사항이 지켜지지 않을 경우, 원활한 수리가 어려울수 있습니다.
코드론 미니
1. 보증 기간이 경과하거나 보증 범위가 아닌 경우, 기체당 점검 비용이 5,000원씩 발생합니다.
2. 가드 교체 :
매뉴얼 다운로드
접수가 원활하지 않은 경우 asteam@robolink.co.kr로 메일 발송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