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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지원

AS신청

로보링크의 제품에 이상이 있을 시, 아래의 칸을 채워 A/S 신청 해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연락드립니다.

A/S 접수 전, 제품의 배터리를 완전히 충전해주시거나 여분의 배터리로 교체해보실 것을 권장드립니다.
이후에도 같은 문제가 발생한다면 문제되는 내용을 아래의 칸에 기재하여주세요.
접수하실 때 아래 내용과 사진이나 영상을 함께 첨부하여 주신다면, 더욱 신속한 답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1) 구매처 (본사/협력점/지사 등)
2) 제품의 주된 용도 (강의를 위해/취미/대회 참가 등)
3) 제품 관련 사전 교육을 받으셨는지 / 받았다면 어떤 형태로 받으셨는지
4) 가장 문제가 되는 제품의 증상이나 현재 겪고 있는 어려움

* 초기불량을 제외한 A/S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하며, A/S 중 부품 교체가 필요한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 본사에서 제품 제조업체로 A/S를 위한 택배 발송 시, 최소 2주 정도의 수리기간이 소요됩니다.
* 2020년 8월 28일 이후 코드론1 (프로·라이트·RC)의 회로, 전기, 전자 관련 지원이 종료됩니다.

접수가 원활하지 않은 경우 asteam@robolink.co.kr로 메일 발송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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